컴퓨터 / IT
비트소닉 거래소, 오늘 부로 다시 신규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C O S M O S Project
2018. 10. 16. 11:45
비트소닉은 거래인들에게 자사에서 발행하는 BSC 코인의 보유량에 통하여 거래수익금의 50%를 분배(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으로 지급) 하려는 이익동반형 암호화폐 거래소로써 큰 꿈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현재 10월 16일 오전 9시 부터 신규회원 가입이 가능해 지고 있다.
물론 이와 같은 트랜드는 국내에서만이 처음이 결코 아니다.
이와 같은 움직임은 해외 거래소들에서 부터 생겨 나기 시작했으며 이와 같은 흐름은 더이상 암호화폐 시장이 도박장이 아닌 좀 더 진실적인 순투자로써 대중들에게 거듭나기 위한 CEO들의 노력 때문 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까지도 암호화폐 시장을 도박장 취급하는 사람들이 많다.
암호화폐야 말로 거래의 흐름을 완전한 증빙 할 수 있느 매우 순수한 진짜 화폐의 탄생일지도 모르며 현재의 암호화폐 시장은 논리적으로 순투자 시장이라고 볼 수 있다.
급기야 이제는 기존의 거래시장에 없는 배당분익 이라는 이 얼마나 혁신적인가?
그러므로 인해 투자자 및 거래자들은 손실을 이전 보다 더욱 최소화 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비트소닉의 대표 신진욱씨는 현재까지 스쿱미디어의 대표로써 각종 유명한 애플리케이션들(네이버 웹툰, 배달의 민족 등)을 개발해온 상당히 공신력 있는 CEO 이다.
그렇기에 신뢰도 면에서 부터 비트소닉 거래소는 상당부분 먹고들어 가는 것이다.
여러분도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을 것이다. 오늘 부로 배당 이익금을 실현 해 주는 BSC 코인이 KRW 거래소에서 실물거래에 들어 갔고 현재 가치가 계속 상승하는 중이다.